기사 메일전송
투썸, 여름 시즌 한정 아이스커피 메뉴로 스트레스 한방에
  • 기사등록 2020-05-13 14:16:29
기사수정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올여름을 달콤하고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아이스커피 3종’을 한정으로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 투썸플레이스가 달콤하고 시원한 아이스커피 3종을 한정 판매한다.


최근 길어지는 실내 생활로 기분 전환을 위해 색다른 재미와 경험을 중시하는 ‘펀슈머(Fun+Consumer)’ 트렌드가 더욱 확산되고 있다. 이에 투썸은 커피에 커피젤리, 달고나,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아이템을 조합해 더욱더 새롭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아이스커피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신제품 △커피젤리 카페 라떼는 카페 라떼에 달콤 쌉싸름한 커피젤리를 듬뿍 담아 쫄깃쫄깃 씹는 재미를 더한 제품이다. 씹을수록 입안 가득 풍부하게 느껴지는 커피 맛이 일품이다. △달고나 카페 라떼는 감미로운 로스팅 슈가 향의 에스프레소 크림과 추억을 부르는 달고나가 어우러진 메뉴다. 달고나 특유의 깊은 단맛을 쫀득한 크림과 바삭한 토핑으로 모두 즐길 수 있다.


△아이스크림 카페 라떼는 투썸 커피에 크리미한 소프트아이스크림을 더해 부드럽고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여름 시즌 특화 음료다. 소프트아이스크림 판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더워지는 날씨에도 휴가나 휴식을 제대로 즐기기 힘든 가운데 소비자들의 지친 몸과 마음에 달콤한 에너지를 전하고자 한다”며 “올여름 투썸이 선사한 여름 시즌 아이스커피 메뉴들로 무더위와 일상의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려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92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상중 기자 김상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