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BBQ, 글로벌 외식전문가로 성장 원한다면 공채지원 서둘러야
  • 기사등록 2020-06-05 01:29:18
기사수정

제너시스 BBQ는 오는 14일까지 2020년 상반기 신입사원 및 경력직 공채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 제너시스 BBQ는 오는 14일까지 2020년 상반기 신입사원 및 경력직 공채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신입부문은 △전략기획 △마케팅 △운영(S/V) △영업(F/C)이며, 경력부문은 △직영점장/매니저 △건축설계 △글로벌 운영 △프랜차이즈 영업사원(Franchise Consultant)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인재를 모집한다.


신입 지원 자격으로 4년제 이상 대졸로 모집하며 장교 전역자, 운전면허증, 토익 스피킹 Lv6, 오픽 IM2, 중국어 HSK6급 이상의 외국어 능력을 지닌 인재를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전형, AI 1차면접전형, 최종면접 순으로 이뤄지며, 합격자는 OT 및 일정 기간의 교육 수료 후 최종합격 및 부서배치를 받게 된다.


특히, 올해 채용에서는 지원자 및 자사 임직원들의 안전을 고려해 1차 면접에 개인 PC, 웹캠, 마이크를 통한 AI 비대면 역량검사를 도입했다.


BBQ는 “국내 최대·최고의 프랜차이즈로서 2025년까지 전세계 1등 프랜차이즈 그룹으로 성장하는 것이 목표인 만큼, 글로벌 외식전문가로 성장하고 싶은 열정적이고 주인의식을 갖고 있는 인재들을 선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BBQ는 한국을 대표하는 책임감있는 브랜드로서 코로나19로 침체된 채용 분위기 속에서도 고용창출과 외식전문가 양성을 위해 공채를 진행한다”며 “치킨대학과 인재 교육 등 BBQ만의 체계적인 교육과 경험을 통해 미래의 글로벌 외식 전문가들을 많이 양성해 고객들에게 최고로 맛있는 BBQ 치킨을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94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제니퍼 최 기자 제니퍼 최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