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도미노피자, 무료 푸시 메시지 전송 시스템 체계로 바꿔
  • 기사등록 2020-06-12 11:13:36
기사수정

모바일 푸시 및 통합메시징 시스템 전문기업 티젠소프트가 도미노피자 ‘모바일앱 푸시 기능 개선 및 요금체계 변경’ 사업에 모바일 푸시 솔루션(TG 1st PUSH)을 구축했다고 12일 밝혔다.


▲ 티젠소프트가 도미노피자 모바일 푸시 솔루션을 구축했다.


도미노피자는 회원이 큰 폭으로 증가해 고객 알림 메시지 전송량 또한 크게 증가하게 됐다. 기존에 유료로 사용하던 메시지 전송 체계를 무료 푸시 메시지 전송 시스템 체계로 변경하기로 하고 서비스 운영상의 원가 절감을 위해 티젠소프트의 모바일 푸시 솔루션(TG 1st PUSH)을 도입·구축했다.


도미노피자의 이번 사업은 티젠소프트의 모바일 푸시 솔루션(TG 1st PUSH) 구축을 통해 안정적인 모바일 고객 서비스 강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티젠소프트의 모바일 푸시 솔루션(TG 1st PUSH)은 앱 설치자 중 푸시 수신 동의 대상자에게 주문/포장/배달 진행 상황, 생일 쿠폰 등 이벤트 안내 및 등급 변경 알림 메시지를 신속하고 안정적으로 대량 전송할 수 있는 최적화된 솔루션이다.


이번 사업에 도입된 티젠소프트의 모바일 푸시 솔루션(TG 1st PUSH)은 GS인증 1등급 획득 소프트웨어로 고객사 환경에 맞는 구축을 지원하고 금융기관, 공공기관 등에 납품돼 안정성 및 사용성을 고객으로부터 인정받은 솔루션이다.


또한 기간망 시스템 연계 푸시전송을 위한 푸시전송 연계시스템 관리 기능, 모바일앱(App) 미설치자 또는 푸시 미수신자에게 제공되는 문자 우회전송기능 및 푸시수신앱 설치 현황 지원을 통해 푸시 서비스 운영 관리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티젠소프트는 “통합메시지 전송 솔루션 전문기업으로 자체 개발한 퍼블릭 및 프라이빗을 이용한 푸시 전송용 TG 1st PUSH, 데이터 연계 자동 연계전송용 TG PUSH EVENT 등 다양한 분야별 전문 푸시 솔루션 제품군으로 제품을 세분화해 고객의 환경에 맞는 최적의 시스템을 제안하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949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편집국 편집국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