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인크루트, 취업지원금 100만원 받을 스터디 그룹 찾아
  • 기사등록 2020-06-17 21:27:12
기사수정

취업포털 인크루트가 코로나 여파로 취업준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업 스터디와 구직자를 응원하기 위해 지난 10일 취업 스터디를 응원합니다 이벤트를 오픈했다.


▲ 취업포털 인크루트가 코로나 여파로 취업준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업 스터디와 구직자를 응원하기 위해 지난 10일 취업 스터디를 응원합니다 이벤트를 오픈했다.


응모방법은 간단하다. 스터디그룹 이름과 함께 스터디그룹에 대한 간략한 소개만 적으면 되는 것이다. 단, 인크루트 회원가입과 로그인은 필수다.


특히 스터디원의 참여율이 높을수록 이벤트 당첨확률도 더욱 높아진다. 스터디 그룹의 신청인원이 많을수록 당첨확률이 올라가며, 더불어 SNS를 통해 #인크루트 #취업스터디 #스터디그룹명 등 해시태그를 포함하여 공유하면 참여점수가 반영된다.


선발된 취업 스터디는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 100만원권(1개 그룹) 외에도 도서상품권 20만원권(2개 그룹), VIPS 평일 런치 3인 세트(3개 그룹), 인크루트 취업 상품권 2만원권(20개 그룹), 구루미 캠스터디 프리미엄 이용권(30개 그룹) 등 풍성한 취업지원 상품을 제공받는다.


인크루트 취업 스터디를 응원합니다 이벤트 참여기간은 오는 7월 10일(금)까지며, 이후 17일에 당첨된 스터디 그룹을 발표한다. 자세한 내용은 취업포털 인크루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954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지연 기자 김지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