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국수출입은행, 하반기 정기인사 단행... 팀 새로 신설 등 조직개편 실시
  • 기사등록 2020-06-26 23:42:29
기사수정

한국수출입은행이 2020년 하반기 정기인사를 단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수은은 이날 업무 역량과 리더십을 두루 갖춘 직원 5명을 부서장급으로 승진시키고 부서장 5명의 이동 인사를 실시했다. 수은은 업무 연속성 확보를 통해 코로나19 피해기업에 대한 차질 없는 지원이 가능하도록 정기인사 규모를 예년 대비 축소했다. 
 

▲ (사진) 한국수출입은행


한편 우리 기업의 보다 원활한 해외사업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시장개척지원팀 신설 등 조직개편을 실시했다.
 
수출입은행은 “코로나19로 심각한 위기에 처해있는 대내외 환경 속에서 정책금융기관인 수은의 역할이 더욱 커지고 있음을 감안해 우리기업 지원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밝혔다.


올해 수출입은행의 2020년 하반기 정기인사는 아래와 같다.


승진 △이익수 디지털서비스부장 △조현석 미래발전방안수립T/F반장 △이원형 구미출장소 △차실 인사부소속 부장(연수) △이동훈 인사부소속 부장(연수)


전보 △엄성용 기획부장 △임경섭 투자금융실장 △이원균 무역금융실장 △장윤수 경협사업1부장 △이영희 인천지점장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96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제니퍼 최 기자 제니퍼 최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