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쿠팡, ‘오로지 개발에만 몰두한다’... 개발자 위한 스마트 오피스 마련
  • 기사등록 2020-06-27 00:20:12
기사수정

쿠팡이 판교테크노밸리에 개발자들을 위한 스마트 오피스를 마련했다.


▲ 쿠팡이 판교테크노밸리에 개발자들을 위한 스마트 오피스를 마련했다.


‘쿠팡 스마트 워크 스테이션’은 스마트 오피스로 쿠팡은 이곳에서 함께 일할 경력직 개발자 공채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새 오피스인 ‘쿠팡 스마트 워크 스테이션’에서는 최대 100명이 동시에 업무를 볼 수 있는 규모이며 오픈형 구조로 설계됐다. 전 좌석에 높이 조절이 가능한 모션 데스크와 최신형 모니터를 뒀고 화상 회의가 가능한 회의실과 휴식 공간도 함께 만들었다. 쿠팡 개발자들은 판교나 잠실 가운데 원하는 곳에 출근해 일할 수 있다.


채용 대상자는 안드로이드, iOS, 프론트앤드(Frontend), 백앤드(Backend) 자바 엔지니어 등 개발자 직군과 프로덕트 오너, 프로덕트 디자이너, UX 리서쳐, 정보보안 엔지니어로 5년 이상 일한 경력자여야 한다.


각 직군에 따라 면접과 코딩 테스트 등 별도의 전형 과정을 거쳐 최종 채용이 확정된다. 쿠팡은 이번 공개채용 프로그램에 한해 합격자에 최소 5000만원의 사이닝 보너스를 준다.


조앤 토마스 시니어 쿠팡 채용 담당 디렉터는 “새벽배송, 당일배송, 원터치 결제, 쉬운 검색 등 쿠팡 개발자들이 만들어낸 수많은 혁신 서비스가 고객에 더 나은 삶을 가져다주고 있다”라며 “쿠팡의 개발자들이 고객을 위한 개발에만 집중하고 더 나은 서비스를 만들어 낼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96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지연 기자 김지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