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금호건설, 하반기 인재 채용 시작해
  • 기사등록 2020-07-10 21:40:18
기사수정

금호건설이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10일 건설취업플랫폼 건설워커에 따르면, 이번 채용의 모집분야는 시공(토목·건축·기계·전기), 안전관리, 주택영업·기획, 법무, 기획·재무 등이다.



▲ 금호건설, 하반기 인재 채용 시작해


자격요건은 관련 전공 기졸업자로 △주택영업·기획, 기획·재무는 전공 무관 △관련자격증 소지자 우대(안전관리는 자격증 필수) △병역필 또는 면제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등이다.


전형방법은 서류전형, 직무적성검사, 1차면접(역량면접), 2차면접(인성면접), 건강검진, 최종 합격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서류접수는 오늘(10일)부터 19일까지 회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한편, 금호건설은 시공능력평가 20위의 1군 중견 건설업체로 현재 ‘어울림’ 브랜드로 국내 아파트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2019년 토건 시공능력평가액은 1조 5,138억원이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976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지연 기자 김지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