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홍준표 “자진한 죽음으로 서로 다투고 갈라지고... 참 이상한 나라”
  • 기사등록 2020-07-12 22:44:57
기사수정

무소속 홍준표 의원은 12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자진한 전직 시장을 무슨 근거로 서울특별시장(葬)을 하는지 이해가 되지 않는다”며 글을 올리며 비판했다.


▲ 홍준표 “자진한 죽음에 서로 다투고 갈라지고... 참 이상한 나라”


홍 의원은“자신의 과오를 죽음으로 사죄한 부분에 대해서는 우리가 받아들일 수 있으나 이를 미화하거나 그 뜻을 이어받는다는 말은 선뜻 이해하기 어렵다”면서 “조용히 고인의 유지대로 화장을 하고 끝냈으면 더욱 좋았을 것”이라며 “자진한 죽음을 두고 양 진영이 갈라져 서로 다투는 모습은 아무래도 아니다. 참 이상한 나라가 돼 간다”고 말했다.


네티즌들은 “맞는말이지..홍준표가 따지고 보면 맞는말 많이하죠..(jong***)”,“말은 맞는 말이군요.뜻뜻하지 못한 주검 가족장으로조용히 끝냈어면 좋았다고 생각합니다.(kjbjv***)”, “북한침략을 막아낸 전쟁영웅은 일본군장교였다는 이유하나로 국립묘지 안장하면 묘를 파버리고 군인권센터는 야스쿠니 신사로 가야한다고 망말을하고 대통령이라는 자는 얼굴도 안비추고....자살한 성추행범은 국민혈세로 서울시장례로 청사앞에 분향소까지 설치해서 자살한 성추행범 미화하고....나라꼴이 참 우습다....대한민국에 정의는 살아 있는건가??? (shin**)”등의 댓글이 올라오면서 많은 공감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977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나래 기자 김나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