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속도로, 건설, 유지관리 등 각 분야 모든 일자리 한 곳에
  • 기사등록 2020-07-30 19:13:32
기사수정

구인구직 매칭 플랫폼 사람인을 운영하는 사람인HR은 ‘한국도로공사 & 협력회사 채용관’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 구인구직 매칭 플랫폼 사람인을 운영하는 사람인HR은 ‘한국도로공사 & 협력회사 채용관’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한국도로공사 & 협력회사 채용관’은 한국도로공사 및 한국도로공사와 협업하는 회사들의 채용 공고를 모아 보여주는 서비스다.


구직자들은 채용관에서 공고 탐색부터 입사지원까지 사람인 온라인 플랫폼에서 원스톱으로 진행이 가능하다. 일일이 개별 기업의 공고를 찾아보지 않아도 돼 편리하며, 직무, 지역, 경력 여부 등 다양한 조건에 부합하는 공고만 따로 볼 수도 있다. 뿐만 아니라 ‘도공JOB마켓’, ‘도공기술마켓’ 등 유용한 정보도 함께 제공한다. 채용관은 오는 11월까지 사람인 PC와 모바일 메인 화면 상단에서 바로 이용 가능하다.


채용관에는 도로 건설, 유지·관리, 영업, 서비스 등 다양한 업종의 기업들이 입점했다. 이들 중에는 ‘도공기술마켓’에 등록된 강소기업도 다수 포함돼 있다. 도공기술마켓 등록 기업은 우수 신기술을 보유하고, 기술 경쟁력이 있는 유망 파트너사로 평가 받는다.


사람인HR 김강윤 B2B사업본부장은 “국내 대표 구인구직 플랫폼 사람인을 찾는 수많은 구직자들의 유입을 통해 한국도로공사 협력회사들의 입사지원 증가 및 구인난 완화 효과를 누릴 것으로 기대된다”며, “한국도로공사 협력회사들과 구직자들이 적합한 인재와 일자리를 찾고, 성장 동력을 확보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한편, ‘사람인 온라인 채용관’은 사람인 플랫폼에 기업·공공기관의 협력회사들이나 특정 지역·산업에 속한 업체들의 채용 공고를 큐레이션한 서비스다. 만성적인 구인난을 겪는 협력회사의 채용을 대기업이나 공공기관, 지자체가 지원하는 ‘온라인 상시 채용 박람회’로 주목 받고 있다. 사람인HR은 삼성전자, 인천국제공항, 네이버 등 국내 유수 기업 및 기관의 온라인 채용관을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993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제니퍼 최 기자 제니퍼 최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SK텔레콤, 16개 주요 대학과 손잡고 국내 AI 전문 인력 키운다
  •  기사 이미지 신일, 역대급 장마로 4억 2천 만원 매출 기록...‘완판 넘어 조기 매진’
  •  기사 이미지 현대차, “멈춰진 세상 아이오닉이 다시 움직이게 한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