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데이터업계 중추 기업' 비투엔, 3분기 인재 채용 나서
  • 기사등록 2020-07-31 17:17:42
기사수정

데이터 기반 IT 전문기업 비투엔이 3분기 정규직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 모집부문은 컨설팅, 빅데이터·클라우드, 데이터분석·인공지능(AI)전문가, ISP·BPR·PI컨설턴트, 솔루션R&D, 프로젝트관리, 영업지원, 경영지원 등이다.


▲ `데이터업계 중추 기업` 비투엔, 3분기 인재 채용 나서


지원자격은 국내외 정규대학(원) 관련학과 졸업자, 부문별 경력 충족자이며 공통 우대사항으로 IT 관련 석·박사, 자격증 보유자, 장애인·국가보훈대상자 등이다.


전형절차는 서류평가, 실무진 면접, 본부장 면접, 대표이사 면접,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서류 접수는 8월 7일까지로 비투엔 홈페이지와 취업포털사이트에서 입사지원이 가능하다.


채용 일정은 기업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비투엔 홈페이지에서 해당 모집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비투엔은 컨설팅, 분석·설계, 구축, 솔루션 공급 등 데이터 관련 서비스를 선도하며 지속 성장하고 있는 국내 대표적인 데이터 기반 IT 서비스 전문기업으로 유치원부터 대학까지 자녀 학자금지원제도와 직계가족 의료비지원제도, 가족동반 건강검진 등 우수한 가족친화경영을 모범적으로 시행하고 있어 가족친화 인증기업 선정과 청년 일자리 친화기업, 기술력, 재무 건전성을 높게 평가받아 청년 친화 강소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지난해 비투엔은 창사 15년 만에 처음으로 매출 200억원을 돌파했다. 정부가 지난해부터 데이터경제 활성화를 강조하면서 공공과 민간에서 관련 사업이 활발하다. 데이터 3법 통과로 올해는 더 상황이 좋아질 것으로 예상한다. 컨설팅, 솔루션에 이어 새로운 아이디어를 발굴, 개인간거래(B2C) 등 신규 사업으로 영역 확장을 준비한다.


또 비투엔은 한국데이터산업협회 초대 회장사로 데이터3법 관련 법안 마련 및 선급금보증보험제도 개선 등 데이터 경제 활성화와 데이터 산업 발전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994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지연 기자 김지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