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병욱 의원, 공정과 평화 목사 100인…이재명 후보 지지
  • 기사등록 2021-08-25 00:49:54
기사수정
더 공평한 목사 100인 이재명 후보 지지선언/김병욱 의원실 제공

김창규목사 곽동철 신부 고민영 목사 유정성 목사 홍성표 목사 권명수 목사등 15인이 서울글로벌센터 9층 국제회의장에서 24일 이재명 후보 지지 선언을 했다.

김창규 공정과 평화 상임대표 목사는 "이재명 후보가 그동안 보여준 역량과 정치 철학은 성장과 공정의 선순환을 기치로 세계 리더 국가로 도약, 관료 시스템의 효율적 지휘, 한반도 평화체제 구축을 이뤄낼 수 있는 적합한 후보"라며 "공정은 역사를 통해 보듯이 언제나 중요한 공동체의 가치다. 사회적 불평등과 양극화를 해결할 최고의 대통령 후보라고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이날 '공정과 평화' 포럼에서 주최하는 지지선언식에는 연명으로 동참한 100명 중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기 위해 김창규 상임대표(나눔교회 목사), 곽동철 신부(충북 민주화운동 기념사업회 이사장), 고민영 목사(前 한국기독교장로회 사무국장), 유정성 목사(한국기독교장로회 증경총회장), 한기양 목사(기후위기 비상행동 상임대표), 박성화 목사(노무현 재단 고문), 이정훈 목사(제주의소리 이사), 정상시 목사(안양시 인권위원회 위원장), 조헌정 목사(향린교회), 홍성표 목사(한신대 겸임교수), 권명수 목사(前 한신대 신학대 학장) 등 15명이 참석했다.

이재명 지지 선언을 한 '공정과 평화포럼'은 역사를 이루는 주체는 사람이라는 인식 아래, 공정한 성장과 함께 지연, 학연, 혈연을 온전히 극복하고 용기와 결단력으로 ‘성장과 공정’이라는 시대적 과제를 헤쳐나갈 지도자를 소망하고 있다.

또한 뷰티문화예술위원회 장진 아시아뷰티교육방송 재단 이사장등 뷰티문화 200인도 이재명 후보 지지 선언을 지난 13일 진행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8-25 00:49:54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